온라인상담

신청일 : 2023.01.12 11:41
ㆍ성명 ㆍ성별 남 
ㆍ상담실 인지경로 이반시티  ㆍ전달방법 게시판  
비지속적인 사람과 번개를 했습니다. 제가 탑이었고 상대방이 바텀이었습니다. 일단 제 성기에 0.3-0.5cm정도의 작은 상처?같은게 있었어요 피가 나거나 하지는 않고, 발기 할때 수축때문에 생기는 작은 찢어짐 같은거였습니다.. 그런데 상대방이 관계초반에 젤을 바르고 콘돔없이 바로 넣어버렸어요. 생각보다 부드럽게 쑥 들어가서 당황했고.. 좀 깊숙히 들어간것 같았어요. 10초정도 안에들어가있었는데 .. 제가 불안해서 빼고 그 뒤 콘돔끼고 다시 삽입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불안한게 콘돔없이 제 성기가 상대방 항문안에 들어갔을때 그 상대방 항문에 혈액이나 피가 들어있으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더군다나 저는 찢어진부위 ? 상처가 있어서 더 걱정이 돼요 그래서 지금 걱정인게 두가지에요.. 1. 상대방이 일부러 관장 했을때 항문안에 정액을 넣었을 경우 2. 상대방 항문안에서 피가 나서 제 성기에 닿았을 경우 그리고.. 보통 충분한 양과 시간이 있어야 가능성이 있다고 들어서요.. 저같은 경우는 가능성이 낮은 경우이겠죠..? ㅠ 항상 세이프섹스추구하고 안전하게 하는데 걱정이에요 또 검사받을날까지 불안해하며 사는게 너무 힘드네요 

답변내역

ㆍ답변자 상담원 상담원 ㆍ답변일 2023-01-14 19:05 
ㆍ답변제목 10초 정도 삽입됐는데요
안녕하세요 바다상담사입니다.

젤을 사용해서 미끄러운 가운데 항문 안으로 10여초 삽입되었고 상처나 출혈이 일어날 만한 정황이 아닌 경우에는 현실적인 감염 가능성이 없습니다. HIV 감염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충분한 양의 바이러스가 체내로 들어와야 합니다.

성기에 피가 맺힐 정도의 상처가 있었더라도 감염원이 침투하지 않은 경우에는 감염 가능성이 없습니다. 위험성을 자각한 즉시 중단하고 콘돔을 착용해서 마무리했기 때문에 예방행동은 잘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방이 항문 안에 정액을 일부러 넣었을 가능성, 항문 안에 이미 출혈이 벌어지고 있었을 가능성까지 생각이 닿아 힘든 것 같습니다. 걱정이 계속될 경우에는 검사를 통해 결과를 확인하는 것이 최선의 해소책이 될 수 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상담 이용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종로 > 02-792-0083 > 월 오후2시-오후6시, 화-토 오전10시-오후-9시
서울 이태원 > 02-749-1107 > 수-토 오후1시-오후9시
부산 > 051-646-8088 > 화-토 오후1시-오후9시
ㆍ카테고리 감염경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