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신청일 : 2019.08.12 11:56
ㆍ성명 11시49분 ㆍ성별 남 
ㆍ상담실 인지경로 인터넷검색  ㆍ전달방법 게시판  
안녕하세요. 최근 몇일전 너무나 성욕이 주체가 안되어서 이쪽사람들이 모인다는 곳에 가서 관계를 가졌습니다. (저는 바텀) 그런데 알고보니 상대방의 콘돔이 뚫려있었고 그사람이 제 안에 사정을 해버렸습니다. 제가 항문입구쪽이 약해서 상처가 잘나는데 삽입할때부터 아픔이느껴졌는데 정액이 빠져나오면서 따끔따끔하더라구요.. 지금 그 이후로 너무 불안하고 진정이 되질않습니다. 항문성교로 인한 확률이 다른 요인에 비해서는 높지만 그렇다고 수치상으로는 또 무작정 높은건 아니라고 들었지만.. 정액이 상처에 닿았을경우는 꽤나 위험한 걸로 알고있어서 지금 매우 불안한 상태입니다. 상대방은 자긴 병같은거 없다고 그러는데 그걸 어떻게 믿겠어요... 결국 성욕을 주체못해 그런 곳에 가버린 제 잘못이 크고 너무 후회스럽습니다. 고위험군인 상태인 저는 사실상 hiv 감염이 된걸꺼요.. 12주동안 불안해 죽을거같네요.. 

답변내역

ㆍ답변자 상담원 상담원 ㆍ답변일 2019-08-13 19:44 
ㆍ답변제목 관계 중 상처에 정액이 닿았다면 사실상 HIV에 감염이 된 걸까요?
안녕하세요. 아이샵 상담사 마라입니다. 최근에 콘돔을 사용한 안전한 성관계를 하고자 했는데 콘돔이 손상되어 상대방이 체내사정을 하는 일이 발생하였군요. 그래서 HIV 감염 가능성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고요. 안전한 성관계를 하고자 하였음에도 콘돔이 손상되는 바람에 체내 사정이 일어난만큼 내담자님의 상심이 클 것 같아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콘돔을 착용하지 않은 항문성교의 HIV 감염 가능성은 3% 정도로 결코 높지 않습니다. 이는 상처가 날 경우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산출하는 확률인데요. 물론 출혈이 있는 상처가 발생하였다면 상대적으로 감염확률이 높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감염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그런만큼 너무 미리 염려하지 말고 12주 후에 아이샵이나 보건소에 방문하여 HIV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내담자님께서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12주 이전까지 불안한 마음을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다면 앞으로도 언제든지 저희에게 전화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또, 아이샵에서는 심리상담도 진행 가능한만큼 내담자님의 불안한 마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담자님께서 걱정을 덜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이태원> 02-749-1107/수-토 1PM-10PM
서울 종로> 02-792-0083/월 1PM-10PM, 화-토 10AM-10PM
부산> 051-646-8088/화-토 1PM-10PM
ㆍ카테고리 감염경로